슈주 규현, 교복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가수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9.08 15: 57

교복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가수는 누구일까.
지난 8월 24일에서 8월 30일까지 음악포탈 벅스가 '교복이 잘 어울릴 것 같은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50.1%(1021명)로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네티즌은 “슈퍼주니어의 평균 나이를 낮추는 역할을 맡고 있는 규현이 최고다”“평범한 교복도 오빠가 입으면 어떤 명품보다 빛난다”라고 댓글을 달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2위는 여고생 가수 아이유가 차지했다. 현재 고등학생인 아이유는 교복 차림의 수수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며 지지를 얻기도 했다.
3, 4위는 얼마전 SBS '인기가요'에 교복을 입고 등장해 화제를 모은바 있는 에프엑스의 막내 설리와, 2AM의 조권이 차지했다. ‘인기가요’에 공동 진행을 맡고 있는 설리와 조권은 개학 특집을 맞아 교복을 입었다. 
 
5위는 2PM의 준수가 차지했다. 준수는 얼마 전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을 통해 공개 된 졸업사진에서 단정한 헤어스타일과 교복차림으로 모범생 같다는 평을 듣기도 했다. 
6위는 MBC 예능프로그램 '꽃다발'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시크릿의 징거가 올랐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