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정규 앨범으로 9일 화려하게 컴백한 걸 그룹 2NE1이 케이블 채널 Mnet ‘2NE1 TV 시즌 2’로 시청자들을 또 한 번 찾는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2NE1 TV’는 현재 시즌 2 론칭을 알리는 티저 스팟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해 여름 2NE1의 데뷔에 맞춰 선보인 ‘2NE1 TV’는 신인의 풋풋함과 호기심을 반영한 '해적방송'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방송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다.
CCTV를 통해 마치 다른 이의 일상을 훔쳐보는 듯한 재미를 주었던 이번 프로그램으로 2NE1 뿐 아니라 빅뱅, 테디, 거미 등 YG 전체 아티스트들의 일상적인 삶과 음악적 고충들이 공개됐고, 시청률 3%를 훌쩍 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2NE1 TV 시즌 2’는 신인이 아닌 슈퍼스타로 자리한 2NE1의 성장에 맞춰 한 편의 화보를 보는 듯한 세련됨과 트랜디 함에 주력할 예정이다. ‘깨방정’ 산다라와 카리스마 리더 씨엘, 무던하지만 엣지 있는 막내 민지, 그리고 2NE1 활력소인 박봄 등 여전히 톡톡 튀는 2NE1의 에피소드들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음악적으로 더 성숙한 2NE1의 음악적 고충과 컴백을 준비하는 과정들이 낱낱이 공개되며 한층 달라진 이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Mnet 제작진은 "이제 가요계의 중심으로 자리한 2NE1의 변화에 맞춰 프로그램의 색깔도 달라졌다. 시즌 2를 통해 음악은 물론 패션, 트렌드 등 다각적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시즌 1에 이어 2NE1이라는 아티스트의 성장기를 지켜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기획의도를 전했다.
YG 측은 "시즌 2에 대한 기대가 높다. 2NE1의 일상 공개를 통해 팬들과 깊이 소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더불어 세븐, 빅뱅 등 YG 전체 패밀리들의 남다른 라이프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미 방송 전부터 시즌 1 시청률 3%를 훌쩍 뛰어 넘을 것으로 짐작되는 Mnet ‘2NE1 TV 시즌 2’는 오는 14일 저녁 6시 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osecut@osen.co.kr
<사진> Mnet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