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을 완성하는 데 있어, 어떤 옷을 선택하느냐도 중요하지만, 그와 함께 몸매 관리에도 신경 쓸 필요가 있다. 몸매가 받혀줘야 패션을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에는 몸에 피트되는 옷이 많아서, 몸매에 신경 쓰지 않으면 낭패를 볼 수 있다.
특히 격식을 차려야 하는 모임의 경우, 옷차림에 신경이 많이 쓰이기 마련인데, 이럴 때 더욱 간절한 것이 S라인의 굴곡 있는 몸매다. 하지만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갖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므로,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은 몸매 관리가 쉽지가 않다. 하지만 바디라인에 자신 없는 여성들도 고민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몸매보정속옷으로 감쪽같이 바디라인에 변화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보정속옷 전문 브랜드인 닥터미즈는 여름보정속옷으로도 손색없는 브레스트 업 브라를 출시했다. 이 브래지어는 입체 재단과 3단 후크, V라인 지지대 등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기능성을 강화, 가슴 볼륨을 놀라울 정도로 업 시켜 준다.

닥터미즈 황귀환 대표는 “그동안 성형외과를 운영해오면서 알게 된 노하우를 가지고 보정속옷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홈쇼핑보정속옷 등 기존 제품들과 차별성을 꾀해, 고급재질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실속파 젊은 층은 물론 깐깐한 중년 여성층에게도 어필하도록 고안됐다.”고 설명했다.
브레스트 업 브라에 있어 주목할 점은, 3단계 후크 구성이다. 이 후크는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피부의 마찰을 줄여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도록 했다. 이러한 3단계 후크는 가슴 상태를 원하는 볼륨으로 만들어 준다.
또한 측면 압박식 설계로 이루어져 있어, 가슴을 모아주어 가슴골을 예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볼륨감 있는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다. 이것은 가슴 측면을 압박하는 기능을 하도록 옆에 천을 덧대어 주어, 가슴 주위의 지방층을 안으로 모아 가슴이 퍼지는 것도 막아준다.
닥터 미즈만의 독특한 디자인인 V라인 지지대는, 어깨의 저항감과 무게감을 최소화하기 우한 설계이다. 다른 제품들은 원형으로 구성하거나 통으로 구성하는데 비해 뒤쪽으로 V라인으로 잡아주게 되면 어깨로 향하는 압박을 줄여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닥터미즈 보정 브래지어가 경쟁력이 있는 이유는, 샤틴이라는 고급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기 때문이다. 타사 업체 제품들보다 정성과 노력이 더 많이 들어갔기 때문에 높은 퀄리티를 형성한다. ‘원터치봉재’로, 한 땀 한 땀 봉재선이 연결돼 있어, 제작하는 과정도 일반 제품의 3배 정도 손길이 가는 정성어린 제품이다. 따라서 매듭이 없어서 크게 힘을 가한다고 해도 브라가 손상이 가는 경우도 적다.
또 다른 차별화는 ‘노와이어 바스트 업’이라는 것이다. 많은 기능성 속옷들이 와이어를 넣은 형태로 제작이 되는 반면에, 닥터 미즈의 브레스트 업 브라는 와이어 없는 입체 재단으로 만들어졌다. 때문에 피부에 느껴지는 압박감 없이도 가슴을 예쁘게 모아 올려준다.
닥터미즈는 현재 옥션과 지마켓, 자체 쇼핑몰(http://www.drmiz.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보정브라 외에도 뱃살보정속옷, 보정거들, 보정브라팬티 등 다양한 몸매보정속옷도 판매 중이다.
만약, 허리가 굵거나 뱃살이 울퉁불퉁 튀어나온 경우라면, 뱃살보정속옷이나 보정거들을 이용해 라인을 잡아주면 되고, 빈약한 가슴이나 문제라면, 보정브라를 이용해 아름다운 가슴선을 만들 수 있다. 닥터미즈 보정속옷으로 완벽한 바디라인에 도전해보자.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