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닝신문/OSEN=심승수 기자] 소울메이트투어(www.soulmatetour.co.kr ) 에서는 올 가을 부터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그들만의 1박2일 프로그램을 만들어 진행한다.
예약은 현재 10월 2번째, 4번째 주 그리고 11월부터는 매주 토요일 출발과 크리스마스, 연말, 설날까지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다.
소울 메이트 투어는 기본적으로 설렘가득, 오감만족, 노을빛 향기 등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제주도 패키지를 구성하여 현대인들의 다양한 needs를 충족 시키고 있다. (자세한 패키지 구성은 홈페이지 참조)

해당 제주 관광 패키지의 최소 출발 인원은 20명으로, 대략적으로 남,녀 1:1 비율을 맞춰 여행이 이루어진다. 또한 최고 인기 고객 1명에게는 상품 금액 100%를 환불해 주는 큰 혜택을 주고 있어, 많은 싱글 족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단순히 시각적으로 관광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같이 체험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관광할 수 있는 럭셔리 요트투어, ATV(사륜구동), 남녀가 파트너를 이루어 함께하는 미로공원 탈출 체험, 달빛 데이트 등 다양한 일정이 구성되어 있다.
올가을 집에서 혼자 쓸쓸히 떨어지는 낙엽을 보고 싶지 않다면 지금 바로 사이트에 접속해 보자! 소울메이트 투어 02-555-0175, 02-537-0175
sss@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