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여 우수파트너들과의 계약을 통해 30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는 등 국내 및 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뿌까.
해외에서 그 저력을 뽐내고 있는 만큼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뿌까 상품들이 아직 많다. 이런 가운데 해외에서 10~20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한국의 자존심을 높여주고 있는 뿌까 상품들을 슬쩍 염탐해 본다.
△ 패션액세서리

이태리에서 판매되고 있는 캔버스 소재에 다양한 컬러의 가방과 지갑을 세트로 구성한 블루밍 상품군.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로 포인트를 줘 사랑스러운 뿌까만큼 러블리한 아이템이다.
△ 언더웨어
카키와 골드, 레이스와 큐빅 등 걸리시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걸들은 위한 최고의 뿌까 언더웨어. 포인트는 상의다. 상의의 뒷면 중앙이 레이스와 꽃 패턴으로 되어있어 살짝살짝 비치는 등이 매력적으로 보인다. 여름에 겉옷으로 입기 좋아 유럽에서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 패션
무엇보다 젊은 여성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것이 바로 뿌까 패션이다. 많은 패션브랜드 및 패션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뿌까 만의 통통 튀는 매력이 큐트, 러블리, 펑키, 시크 등 다양한 콘셉트로 보여 진다. /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