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씨디 직접사서 들어주는 멋진 당신들!"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09.10 09: 23

걸그룹 2NE1의 맴버 산다라박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산다라박은 9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우리도 차안에서 계속 우리 씨디 무한반복중… 캬~ 좋다좋아!"라고 이번 앨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리구.. 너무 고마워요…^^;;; 요즘같은때에 다들 씨디까지 직접 사서 즐어주구… 정말 멋있는거가타용 당쉰들! 우리마냥 ㅋㅋㅋ 막이래 ㅋㅋㅋ 히히히 즐거운 무대로다가 보답하겟어요!"라며 직접 CD를 사고 애정을 보이는 팬들에게 귀여운 감사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팬들은 "무한반복듣기 중입니다", "2NE1의 노력이 보이네요", "추석 때 용돈 받으면 사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9일 첫 정규앨범 'To anyone'(투 애니원)을 전격 발표했다. 12일 컴백 무대인 SBS '인기가요'에서 3곡 타이틀곡 'Go away'(고 어웨이), 'Can’t nobody'(캔트 노바디), '박수쳐'를 선보인다. 완곡으로 부른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유투브와 애플 아이튠즈에 9일 ‘박수쳐’ 이후10일 ‘Go away’, 11일 ‘Can’t nobody’까지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