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텐, KBO 스윙/야구 목걸이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0.09.10 09: 26

구단의 로고가 새겨진 기능성 목걸이와 팔찌를 출시한 스포츠기능성 용품 제조사인 화이텐(대표이사 히라타 요시히로)이 10일 새롭게 KBO 스윙/야구 모델을 공개했다.
지난 7월초 KBOP와 독점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8개구단 시리즈 목걸이, 팔찌를 선보인 화이텐은 기존 1줄짜리 목걸이에서 각 구단의 이미지 컬러를 배합한 2줄, 3줄짜리 목걸이를 새롭게 선보였다.
스윙목걸이는 2줄로 꼬여있는 목걸이를 말하며 야구목걸이는 3줄로 꼬여있는 목걸이를 말한다.

이미 이전부터 야구 선수들은 매듭지어 있는 화이텐 제품을 차고 경기를 뛰고 있으며 이 제품은 프로야구 선수들의 기능성 아이템으로 널리 알려져 왔다. 거기에 더해 각 구단 엠블럼이 인쇄된 스윙/야구 목걸이의 출시로 경기를 하는 선수들이나 팬들에게 더욱 특별하게 다가서게 된 것이다.
특히 화이텐에서 이 제품을 선보인 이유가 프로선수들이 1줄짜리 보다는 2,3 줄짜리를 선호한다는 의견을 반영해 그들의 아이디어를 제품에 접목시켰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고 할 수 있다.
'아쿠아티탄'이라는 티타늄 소재를 개발해 이를 제품에 가공처리하여 생체전기를 정돈시켜 주는 기능성 제품인 화이텐은 야구를 기본으로 마라톤, 골프등 스포츠 매니아 들에게 필수 기능성 아이템으로 인정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KBO 스윙/야구 목걸이가 다시 한번 그 인기를 입증할 것이라고 화이텐 담당자는 전했다. 현재 화이텐 제품은 각 구장 및 직영샵, 온라인 사이트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문의는 080-517-3388(www.phiten.co.kr)로 하면 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KBO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