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여자한테 관심가질 때가 아니다"
OSEN 봉준영 기자
발행 2010.09.11 17: 47

코요태의 멤버이자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종민이 "여자한테 관심 가질 때가 아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김종민은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스타골든벨 1학년 1반'에 출연해 이같이 말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김종민을 향해 MC 지석진은 "이마에 여드름이 나면 누군가가 자기를 좋아한다는 것"이라며 "여자한테 관심없는 병에 걸렸다는 데 맞냐?"고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여자한테)관심 가질 때가 아닌 거 같다"고 답하자 함께 '1박2일'에 출연 중인 은지원은 "온통 여자한테만 관심있는데 무슨 소리냐"고 반박했다.
뿐만 아니라 김종민은 이날 함께 출연한 2010 미스코리아 진 정소라를 향해 "웃는 모습이 예쁘다"며 관심을 표현했다.
한편 이날 김종민은 현재 출연 중인 '1박2일'에 대해 "내가 부담을 가질까봐 기다려주신다"고 고마움을 전한 동시에 함께 소집해제된 하하를 가르키며 "하하가 빨리 자리를 찾아가고 있는 거 같다. 소의 걸음으로 천리를 간다는 '우보천리'라는 말이 있는데 천천히 멀리가자"고 덕담을 더했다.
bongjy@osen.co.kr
<사진> KBS화면 캡처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