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올킬' 2NE1, 오늘 '인기가요' 컴백..활동 전격시작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09.12 09: 17

걸그룹 2NE1이 12일 전격 컴백한다.
지난 9월 음원 공개에서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2NE1이 12일 생방송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진다.
국내 최초로 타이틀 세곡을 동시에 활동하는 새로운 방식을 채택한 2NE1의 음원들은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나란히 섭렵하고 있다. 이런 2NE1의 타이틀곡들을 무대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니만큼, 컴백 무대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NE1은 의자를 이용한 독특한 퍼포먼스의 '박수쳐', 헤어진 남자를 향한 강렬한 경고 'go away',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can't nobody'의 무대를 갖고 각기 다른 콘셉트의 의상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인기가요' 제작진은 "'인기가요'를 통해 2NE1이 데뷔무대를 가졌고, 신인이었음에도 좋은 활동을 보여 주었던 만큼, 이번 컴백 무대에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층 강렬해진 카리스마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2NE1은 지금까지 보여준 어떤 무대와도 비교할 수 없는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