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주부, 밤이 다시 행복해진 이유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9.13 18: 18

부부관계는 결혼생활에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흔히 칭하는 금실 좋은 부부란 것도 부부관계를 배제하고서는 논할 수가 없는 일이기도 하다.
결혼 10년 차 되는 주부 송00(43세)씨는 언제부턴가 남편과의 관계가 줄어들어 고민이 많다고 고백한다. 운동으로 몸매 관리도 하고 침실 분위기도 바꾸는 등 노력을 기울였지만 정작 남편은 성생활에 별다른 의욕이 없어 보인다는 것. 곰곰이 생각을 거듭한 끝에 아이를 낳으면서 질이 넓어지고 여성으로서의 성적인 매력이 잃은 것 때문이라는 결론을 얻었다. 그러자 자신감이 사라지면서 남편의 외도를 의심하는 일까지 생겼고 그로 인해 부부싸움도 잦아졌다.
여성들의 경우 출산과 노화로 인해 질이 탄력성을 잃는 경우가 많아 비슷한 고민을 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특히 배우자가 부부관계에 무관심할 경우, 여성들은 자신감을 잃게 되고 정신적으로 초조하거나 예민해지기도 한다.

4050 미시족들의 행복 찾아주는 러브성형
40대 이상의 미시족들은 가족에서 자신들의 행복을 찾는 경우가 많지만 자식들이 커서 어머니의 손길을 필요로 하지 않게 되면 소외감을 느끼게 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남편마저 아내에게 소홀하고 부부관계가 원활하지 않으면 심한 우울증에 빠지는 경우까지 생긴다.
최근에는 성형 침을 이용해 남편과의 관계를 다시 돈독하게 만들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러 원인으로 인하여 저하된 성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이 속속 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방 침을 이용한 러브성형침은 출산과 잦은 성관계 등으로 인한 노화현상의 결과로 질 근육의 수축력이 떨어져 관계 시 큰 만족감을 얻지 못하는 경우에 효과적인 시술로 질 주변에 훼손된 근육은 물론 내부까지 고르게 좁혀준다. 질 입구를 좁히고 질 벽과 바깥쪽의 근육, 근막까지 강화시켜주는 방법으로 성관계 시 좋은 느낌을 살려주며 분비물 상태도 양호하도록 만들어 주어 만족스런 성생활이 가능하다.
성적 능력 향상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혈에 직접 한방침을 시술하는 방법과 한방환을 이용하는 방법을 병행하므로 마취와 절개를 이용하는 성형시술법보다 효과가 빠르고 회복 기간도 따로 필요치 않는다.
미채움한의원 강남점 이현우 원장은 “러브성형은 여성뿐 아니라 남성에게도 효과적인 시술로 약화된 전립선을 강화시켜주고 발기력 향상과 지속시간을 늘려주며 사정시 잔여감이 남지 않는 것도 장점” 이라고 말한다.
서로의 성감에 대해 솔직히 대화하고 시들해진 부부관계에 변화를 주는 것은 때로는 여성들의 적극적인 노력의 한 방편이기도 하다.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에 러브성형은 성적자신감을 되찾고 행복한 부부관계를 영위하는 좋은 방법일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