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직수입 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 판매 호조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9.14 10: 36

▶2007년 출시… 인기 힘입어 일산 킨텍스 현대백화점에서도 판매
 
영국에서 직수입된 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2007년 출시돼 여성들의 관심을 모았던 바 있는 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는 서울 시내 뿐만 아니라 일산에 최근 문을 연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4층 언더웨어 편집샵 ‘언더 퀸’에서도 선보이고 있다.

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는 유럽과 북미지역의 스포츠브라 시장 매출 선두주자로, 매해 란제리어워드의 스포츠브라 부문을 석권하고 있는 글로벌 탑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엠아이인터내셔널이 독점 수입을 하고 있다. 이들은 앞으로 더 많은 백화점 브랜치를 열어 오프라인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예정이기도 하다.
 
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의 강점은 여성의 가슴을 보호해주는 데 있다. 여성의 가슴은 쿠퍼인대라는 가느다란 섬유조직에 매달려 있는데,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할 경우, 신체의 흔들림은 인대에 무리를 주고 인대가 늘어나게 되면 가슴이 처지게 돼 형태가 좋지 않게 변한다.
이를 방지해주는 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는 가슴둘레 65~90cm, A컵~F컵까지의 다양한 사이즈로 맞춤형으로 제작돼 있어 연예인 가슴과 같이 탄력을 지킬 수 있다. 더불어 런, 볼, 라켓으로 구분되는 종목별 브라 카테고리와 가슴에 오는 충격의 크기로 구분한 서포트레벨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다양할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180년 전통의 영국란제리 그룹 벨레이(BERLEI)가 1995년, 포츠머스 대학의 스포츠과학팀과 런칭한 쇼크업소버의 가격대는 84,000원~168,000원으로 가격에 맞추어 기능 또한 프리미엄급이다.
 
한편 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는 드라마 ‘아이리스’의 여전사로 분했던 이언정이 광고 사진과 영상을 촬영했다.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게을리 하지 않은 멋진 몸매의 이언정은 요가비디오를 낼 만큼 요가도 수준급이다. 모델 출신답게 멋진 포즈와 요가포즈까지 더해 탄성을 자아낸 이언정은 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로 가슴라인을 더욱 탄력있게 연출했다. 이언정은 쇼크업소버의 팬으로 러닝할 때는 런브라, 요가할 때는 펌프브라를 주로 착용한다고 한다.
 
본사의 안혜미 실장은 “이언정은 이국적이고 고급스러운 마스크와 꾸준한 운동으로 만들어진 몸매 뿐 아니라 그녀의 건강에 대한 생각과 운동 마인드까지도 쇼크업소버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라 캐스팅했다”고 말했다.
 
쇼크업소버 스포츠브라의 제품구입과 자세한 문의는 본사직영 학동점(02-545-1546~7)이나 현대백화점 일산 킨텍스점(031-822-3492)으로 하면 된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