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가?방가!', 유쾌한 촬영현장 담은 '코믹 다큐' 공개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09.14 18: 16

오는 9월 30일 개봉을 앞둔 코미디 영화 ‘방가?방가!’가 ‘인권이의 코믹 다큐’ 영상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백수 방태식이 취업을 위해 부탄인 방가로 변신한 후 겪게 되는 좌충우돌 코믹 분투기 ‘방가?방가!’는 14일 주인공 김인권과 영화 이야기를 담은 ‘인권이의 코믹 다큐’를 공개했다.
 

‘김인권의 인생극장’이라는 타이틀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사람들과 족구하는 장면, 아역 배우를 목마 태우며 외국 배우들과 웃고 이야기하는 장면 등 유쾌한 촬영 현장 영상과 함께 아이러니한 카피 등이 어우러져 초반부터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는다.
그 중 김인권 특유의 코믹한 모습들과 익살스런 표정에 ‘얼짱이라 불리는 사나이 김인권’이라는 카피는 코믹 제왕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그 뒤로 몸을 사리지 않는 몸 개그와 함께 간드러지게 부르는 김인권표 ‘장미’ 노래와 베트남 친목회에서 물에 빠지는 장면 등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말끔하게 차려 입은 김인권의 인터뷰 영상도 담겼다. ‘방가?방가!’를 작업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그는 “코믹연기를 한 것이 자랑거리였고 (다른 사람들이) 웃겼다고 해서 다행인 것 같다. 많은 에너지를 쏟아서 일을 했고 힘들고 링겔도 맞았지만 즐겁고 기대에 차서 연기를 했다”고 이야기 했다.
인터뷰 이후에는 ‘방가?방가!’의 엑기스들만 모아놓은 코믹 영상도 함께 공개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끝까지 사로잡았다.
 
예고편 공개로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는 물론 개봉 예정작 검색 순위 1위까지 휩쓸었던 ‘방가?방가!’는 오는 30일 개봉한다.
rosecu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