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치 0.3 '탈모예방 제품', 추석 선물로 인기!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09.14 18: 54

식약청에 의약외품으로 등록돼 있는 (주)다모생활건강의 아미치 0.3의 상품들이 추석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탈모관리 제품 외에도 추석과 가을을 맞이해서 각 지점별로 실시하고 있는 두피케어, 탈모케어 상품권도 인기리에 팔리는 중이다.
아미치 0.3 제품은 최근까지 무려 3만여 명의 임상실험을 거치면서 탈모 예방효과와 육모로 인정받은 국내에서는 몇 안 되는 대표 제품 중 하나다.

탈모케어 상품권은 1회권과 10회권, VIP 탈모 관리 상품권 등으로 판매되며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아미치 0.3의 전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특별 티켓이다.
(주)다모생활건강의 탈모전문 브랜드 아미치 0.3은 현재 탈모예방 전문 제품 생산과 함께 탈모관리를 위한 원스톱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2006년에는 국내에서 두피관리 전문센터를 운영하기 시작했고 2007년 이후부터는 미국시장에 본격 진출해 뉴욕, 시카고, 미시간, 버지니아, LA에 여덟 개의 두피케어 전문점을 두고 있다.
서울 잠실점, 방배점, 신사동점, 동탄점, 이천점 등 국내 주요 도시에서 17개의 두피관리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는 두피관리, 탈모예방 전문 기업으로 유명하다.
유광석 대표는 “추석을 맞이해서 다모의 두피, 탈모관련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유 대표는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이 주위에 있다면 다가오는 추석선물로 좋을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추석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미치 0.3의 두피, 모발관리 제품은 스페셜토닉과 스캘프샴푸 등으로 전국에 위치한 각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