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가 말하는 구미호 여친의 매력은?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9.16 10: 44

SBS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여친구)에서 인간과 조금 다른 구미호를 여자친구를 둔 이승기가 이에 대한 솔직한 느낌을 말해 눈길을 모은다.
 
이승기가 ‘구미호가 여자친구라서 좋은 점 아홉가지’를 나열했다. 먼저, 구미호가 인간 여자친구보다 가장 좋은 점은 세상에서 유일무이하다는 점이다. 두번째는 '리얼 액션 마이 드림'을 실현시킬만큼 강인해 치한 걱정할 필요 없다는 것이다. 다음으로 내숭 없는 솔직함과 밀고 당기기 없이 좋아한다고 소리지르는 당당함을 꼽았다. 다섯번째는 미스코리아 뺨치는 외모로 남심을 녹이는 것을 들었고 여섯번째로 오직 자신만을 위한 자상함을 말했다. 또, 양다리는 살인(!)을 부른다는 긴장감과 순간접착제처럼 절대 떨어져 나가지 않을 것이란 믿음을 꼽았다.

 
이어 구미호 여자친구의 다른 매력은 16일 방송분에서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간이 아닌 특별한 존재 ‘구미호’와의 핑크빛 키스를 시작으로 러브 스토리를 한창 펼치고 있는 이승기는 현재 아홉까지 매력에 빠져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승기는 “요즘 하루도 빠지지 않고 매일 ‘미호’를 만나고 있다. 만날 때마다 어제와 다른 매력을 보는 것 같아 정말 정신이 나가는 것 같다”고 미소를 지었다.
 
happy@osen.co.kr
<사진>아이엠컴퍼니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