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이준, "고교 최고 성적? 46명 중 23등"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0.09.16 14: 36

엠블랙 멤버 이준이 고등학교 재학시절 최고 성적은 46명 중 23등이라고 밝혔다.
이준은 16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상암동 KBS미디어센터에서 열린 KBS 1TV 청소년 드라마 '정글피쉬2' 제작발표회에서 "학교 다닐 때 성적은 어느 정도였냐"는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솔직 답변을 내놨다.
이준은 "고등학교 때 발레를 하느라 공부를 좀 소홀히 해서 그렇지 중학교 때는 부반장이었다"며 "고등학교 때 춤까지 추면서도 공부를 했는데 반 정원 46명 중에 23등을 했다. 그 정도면 잘 한 것 아닌가"라며 자랑스럽게 말했다.

한편 이준은 '정글피쉬2'를 통해 처음으로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극중 열혈 의리파 소년으로 등장, 불우한 가정환경에서 자라난 자퇴생 '안바우'로 분한다.
한편 '정글피쉬2'는 명문 자율고 전교 1등을 독차지했던 한 여고생이 의문의 죽음을 맞으면서 죽음에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6명 친구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 과정에서 각계각층 청소년들이 지닌 일상의 고민을 그려낼 예정이다. 첫 방송은 오는 25일 오후 5시 10분.
issue@osen.co.kr
<사진> 박준형 기자 soul1014@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