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개막' PS, 내달 15일부터 한국시리즈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0.09.17 08: 59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010 CJ마구마구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세부 일정을 확정,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올해 포스트시즌은 오는 29일부터 페넌트레이스 3, 4위팀간 거행되는 준플레이오프(5전 3선승제)를 시작으로 내달 7일부터 13일까지 페넌트레이스 2위팀과 준플레이오프 승리팀 간의 플레이오프(5전 3선승제)가 진행된다.
또 페넌트레이스 우승팀과 플레이오프 승리팀이 맞붙는 대망의 한국시리즈는 내달 15일부터 7전 4선승제로 펼쳐진다.

 
만약 페넌트레이스 경기가 우천 등으로 인하여 포스트시즌 경기일정과 중복될 경우 페넌트레이스 종료일과 포스트시즌 경기개시일 사이에 최소 1일의 이동일을 두어 재편성 할 수 있도록 했다.(단 포스트시즌 진출 순위와 관계없는 경기가 우천으로 연기될 경우 포스트시즌 경기는 예정대로 진행)
포스트시즌 경기가 우천으로 인하여 취소될 경우에는 다음날로 순연되지만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 사이에 최소 1일은 이동일로 한다.(단 우천으로 인하여 경기가 연기되어도 플레이오프 및 한국시리즈 일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경우에는 예정된 일정대로 경기를 진행)
한편 포스트시즌 경기개시시간 및 중계일정, 입장권 예매처는 추후에 발표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