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가?방가!' 열광적인 입소문 힘입어 대박 '예감'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0.09.17 09: 37

올 추석 이후 9월 30일 개봉을 앞둔 영화 ‘방가?방가!’가 각종 검색어와 설문조사에서 쟁쟁한 경쟁작들을 물리치고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동남아 삘 최강 백수 방태식이 취업을 위해 부탄인 ‘방가’로 변신한 후 겪게 되는 좌충우돌 코믹 분투를 담은 영화 ‘방가?방가!’가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실시간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9/16 기준)를 차지하며,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른 코미디에 대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방가?방가!’는 뿐만 아니라, 영화 사이트 CGV에서 ‘9월 마지막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는?’라는 질문으로 진행된 온라인 폴에서 54.42%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9월 마지막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달리고 있어 말 그대로 온라인 평정을 실감하게 하고 있다.

할리우드 톱스타 줄리아 로버츠를 앞세워 33.33%의 지지를 얻고 있는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를 무려 20%이상 앞선 지지율로 따돌리고 있어, 신상 코미디 ‘방가?방가!’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다.
 
‘방가?방가!’는 ‘해운대’를 통해 국민 코믹 배우로 재발견된 김인권의 코믹본능과 애드립의 달인 김정태의 압도적인 존재감, 신인 여배우 신현빈의 신인답지 않은 당찬 연기력까지 가세해 개봉 전부터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 배우들의 삼색 매력과 더불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웃음과 감동이 넘치는 신상 코미디로 올 가을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단 하나의 흥행 기대작으로 당당히 주목 받고 있다.
대규모 5만 시사회를 진행하며 배꼽 잡는 웃음으로 순조롭게 시작한 영화 '방가?방가!'는 추석 연휴, 명절 스트레스에 지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며 9월 30일 개봉한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