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 3인이 부른 '성균관' OST '찾았다', 온라인차트 1위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0.09.17 14: 20

믹키유천, 영웅재중, 시아준수가 부른 ‘찾았다’가 실시간차트 1위에 올랐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www.monkey3.co.kr)에서 동방신기 3인이 부른 ‘찾았다’가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찾았다’는 16일 현재 임정희의 ‘헤어지러 가는 길‘, 이승기의 ‘지금부터 사랑해’, 2NE1의 ‘Go away’ 등과 접전을 벌이고 있다.
KBS 월화미니시리즈 ‘성균관 스캔들’의 OST 삽입곡 ‘찾았다’는 믹키유천, 영웅재중, 시아준수 세 사람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하우스 리듬의 미디엄 곡으로, 드라마 첫 회 방송분에서 전파를 타면서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또 ‘성균관 스캔들’ OST에 수록된 영웅재중의 ‘너에겐 이별 나에겐 기다림’과 시아준수의 ‘Too Love’도 순위에 올랐다.
몽키3 컨텐츠팀 이정규 팀장은 “음원 공개 전부터 ‘성균관 스캔들’ OST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동방신기 세 사람이 부른 곡들이 단숨에 실시간차트 1위와 20위권 내 올라 이들의 인기 여파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