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영, 가수-MC 이어 연기자 도전 '끝없는 열정'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9.17 15: 47

새로운 트로트의 시도와 퍼포먼스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가수 이부영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게 됐다.
노래와 MC 활동에 이어 이번에는 연기에 도전한 것이다. 이부영은 추석특집극 2010년 ‘당신의 천국’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추석 특집극으로 2010년 SBS 극본 공모에서 당선된 정선영 작가의 첫 작품으로 ‘연개소문’과 ‘순결한 당신’을 연출한 SBS 차세대 연출가 주동민 PD가 함께 호흡을 맞춘다. ‘당신의 천국’은 자식을 위해 평생을 헌신한 부모, 그리고 이런 부모에게 늘 바라기만 하는 자식들을 통해 우리의 모습을 되돌아보며 집이라는 공간 안에 함께 하는 가족을 생각하게 한다.
 
극중 철도기관사 출신인 아버지 기수 역에는 최불암이, 기수와 황혼 재혼을 하는 ‘옥분’ 역에는 정영숙이 맡아 열연을 펼치고 이외에도 정애리, 김진근, 이아현, 지현수, 연운경, 서승현, 정근, 조형기, 강남길, 김민하, 이종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가수 이부영은 극중 식당 사장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시트콤에 이어 정극에 첫 도전인 만큼 연기공부를 통해 많은 준비를 했다.
 
이부영은 "따뜻한 가족애를 그릴 드라마 ‘당신의 천국’을 통해 추석에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드리고 싶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이번 드라마는 추석연휴인 23일 오전 9시20분 방송된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