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가?방가!' 김인권, "잘생겨지는 방법 알려주세요" 웃음 만발
OSEN 봉준영 기자
발행 2010.09.17 16: 03

김인권 주연의 신상코미디 영화 ‘방가?방가!’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동남아 필 최강 백수 방태식(김인권)이 취업을 위해 부탄인으로 변신해 좌충우돌 하는 코믹 분투를 그린 영화 ‘방가?방가!’가 오프라인 상에서 대규모 시사회를 진행하며 관객들의 입소문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 온라인 상에서도 모든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공유되고, 소통되고 있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트위터를 개설했다.
이중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각종 시사회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것. 이미 ‘자신 만만 5만 시사’를 밝힌 바 있는 영화 ‘방가?방가!’는 추석을 맞이해 그 전주인 9월 13일부터 기존에 진행해오던 시사회를 더욱더 큰 규모로 진행하면서 시사회 이벤트를 열어 ‘방가?방가!’ 트위터 팔로워들에게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김명민 주연의 ‘파괴된 사나이’를 패러디 한 ‘반드시 웃겨 줄께!! 국적 바뀐 사나이’와 ‘아저씨’를 패러디 한 ‘배꼽을 조심해야 했었다.’ 등 각종 패러디 포스터를 공개해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데뷔 12년 만에 첫 주연을 맡은 김인권이 남긴 트위터 메시지는 바로 "혹시 잘생겨지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성형 말고)". 당당히 비주얼로 승부수를 띄우고 있는 그는 영화의 내용과 콘셉트에 맞게 재치 있는 유머를 구사, 팔로워들에게 국민 코믹 배우로 호감도를 드높이고 있는 와중이다.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까지 점령하고 있는 신상 코미디 ‘방가?방가!’는 영화 사이트 CGV에서 ‘9월 마지막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는?’라는 질문으로 진행된 온라인 폴에서 54.42%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9월 마지막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달리고 있으며,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실시간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9/16 기준)를 차지하는 등 확실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개봉은 9월 30일.
bongj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