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보정속옷의 매력!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09.17 18: 26

외모 가꾸기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외모 개선에 노력하고 있다. 우리 사회가 경제적인 안정을 이루면서, 이제는 삶의 만족도가 중요한 가치로 작용하면서, 스스로의 성취감과 만족감을 위해 외모에 치중하는 경향이 강해졌기 때문이다.
이러한 외모에 대한 관심은 자연스럽게 성형이나 다이어트, 패션사업에 활력을 더해 주었다. 특히 성형관련업은 그 증가폭이 가파를 정도로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다. 대부분 얼굴 성형이지만 최근에는 지방흡입술이나 가슴성형, 종아리 성형 등 몸매교정시술이 늘고 있다.
더욱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갖기 위한 여성들이 대부분인데, 시술 후 만족도도 높다고 한다. 하지만 수술의 필요성을 못 느끼거나,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여성들 중에는 보정속옷을 이용해 원하는 몸매로 변화를 주기도 한다.

보정속옷은 예전에 비해 디자인도 개선됐고 다양해졌기 때문에, 옛날 촌스런 아줌마표 속옷을 생각하면 안 된다. 특히 보정속옷에 대해 정보가 없는 여성들은 어떤 브랜드를 선택해야할지 쉽게 망설이게 된다. 기능성도 뛰어나면서 합리적인 가격대를 찾는 똑소리 나는 소비자라면, 얼마 전 성형외과 의사가 런칭해 화제를 모았던, ‘닥터 미즈’ 보정속옷을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
닥터 미즈는 보정속옷의 고급화를 지향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미즈 성형외과 황귀환 원장이 오랜 연구 끝에 직접 기획하게 된 보정속옷 전문 쇼핑몰이다.
현재 닥터 미즈 속옷은 자체 쇼핑몰(http://www.drmiz.co.kr) 외에 지마켓과 옥션으로 판매 중인데,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한다.
황귀환 대표는 “닥터 미즈는 기존의 다른 브랜드와 차별성을 두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경우.”라며 “샤틴 재질의 고급 소재와 성형외과 의사의 의학 지식을 이용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보정속옷의 고급화를 지향했다.”고 사업전략을 밝혔다.
황 대표는 이어 “보정속옷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여러 다양한 기업들과 경쟁해야 해 부담스럽기도 하다. 하지만 남다른 기술력과 전략으로 틈새시장 파고들겠다.”며 “지금처럼 합리적인 가격대와 고급 소재의 사용은, 다른 업체가 따라올 수 없는 메리트로 작용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닥터 미즈 제품은 힙업 팬티, 힙업 거들, 브레스트 업 브라 3종으로, 세트로 구매 시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닥터 미즈 속옷은 특히 샤틴이라는 고급 소재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봉재에 있어서도 타사 업체 제품들보다 정성과 노력이 더 많이 들어갔기 때문에, 높은 퀄리티를 형성한다. 이는 제품의 바느질과 마감처리를 살펴보면 쉽게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몸매에 자신 없던 여성이라면, 이번 참에 닥터미즈 보정속옷으로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연출해보자. 자신감이 살아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