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한가위 안방극장 장악!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0.09.18 09: 54

가수로서 뿐 아니라 예능, 드라마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는 아이돌들이 이번 추석에도 브라운관을 장악할 예정이다.
아이돌 스타들로 프로그램을 꾸려가는 기존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추석을 위해 새롭게 마련되는 특집에도 대거 출연해 그동안 갈고 닦은 장기를 유감없이 선보인다.
조권-가인, 서현-용화, 빅토리아-닉쿤 등 아이돌 스타들로 커플을 꾸린 MBC '우리결혼했어요'는 처음으로 이들 세 커플이 모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최강부부'를 뽑는 공포특집을 마련, 폐교에서 밤을 지새는 세 커플의 흥미진진한 모습을 공개한다.

걸그룹의 끼 대결을 펼치는 MBC '꽃다발'은 '미스 한가위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포미닛, 티아라, 시크릿, 레인보우 등 걸그룹들이 총출동해 한복 패션쇼는 물론 아이돌 씨름 대회도 개최할 예정.
22일에는 MBC '아이돌 스타 트로트 청백전'이 열린다. 포미닛, 미쓰에이, 비스트, 유키스, 초신성, 이현, 이루, LPG, 샤이니 온유, f(X) 루나 등 내로라하는 대표 가수들이 총출동해 구성진 트로트 실력을 마음껏 뽐낸다.
비스트는 평소의 파워풀한 댄스와 노래 대신 큐빅이 화려하게 장식된 의상을 입고 출연, 관객들에게 장미꽃을 나눠주며 느끼하게 나훈아의 '잡초'를 열창했고 이에 맞서는 유키스는 귀여움을 한층 더해 발랄한 군무에 맞춰 박상철의 '무조건'을 불러 여심을 흔들기도 했다는 후문.
23일에는 '2010 청춘 알까기 제왕전'이 펼쳐진다. MBC '꿀단지'의 인기 코너를 추석특집으로 특별 편성, 아이돌 스타들의 알까기 한판 대결이 펼쳐질 예정.
또한 120명의 아이돌이 대거 출연해 화제가 MBC '아이돌 육상 대회'도 열린다. 슈퍼주니어, 샤이니, 에프엑스, 포미닛, 비스트, 엠블랙, 시크릿, 씨스타,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FT아일랜드 등이 참가해 체력을 뽐낼 예정이다.
25, 26일 이틀에 걸쳐 방송되며 트위터를 통해 현장 사진들이 공개돼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집을 통해 또 어떤 아이돌이 화제가 되고, 주목을 받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bonbon@osen.co.kr
<사진> MBC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