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수아가 필리핀의 아름다운 절경을 카메라에 담는다.
홍수아가 한국코닥과 필리핀 관광청 및 필리핀 항공사와 함께 ‘홍수아와 함께 떠나는 코닥&필리핀 출동 대작전’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홍수아의 이번 ‘코닥&필리핀 출동 대작전’ 프로젝트는 각각 동영상팀과 사진팀으로 나뉘어 오는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 4박 5일간 보홀, 비콜 등 일반인에게 알려지지 않은 필리핀의 숨겨진 명소를 찾아다니며, 아름다운 풍경과 여행포인트를 사진, 동영상 등으로 촬영, 대중에게 알리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홍수아는 출사단과 동행 다양한 해양스포츠는 물론 팀별 미션 또한 수행하게 되며, 강제욱 사진 작가의 카메라 특강과 뮤직비디오 감독 말사장의 캠코더 촬영 특강도 받을 예정이다. 또한,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은 온라인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되는 포토북으로 간직 할 수 있는 특전을 누리게 된다.
관계자는 “평소 친근한 매력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홍수아는 여행이라는 화두아래 출사단과 함께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 프로젝트의 리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수아와 함께 떠나는 코닥&필리핀 출동 대작전’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코닥의 2010년 HIT제품 및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전혀 새로운 필리핀을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여행과 사진을 사랑하고 동영상 제작에 관심이 많으며 블로그 활동이 활발한 사람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