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더걸스, 2PM, 2AM, 미쓰에이 등을 배출한 JYP엔터테인먼트가 19일 오후 7시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JYP 연습생 공채 7기' 오디션 Final Round를 개최한다.
JYP 연습생 공채 오디션은 7회째를 맞이하는 온, 오프라인 통합 오디션으로 2007년 시작된 이후, 해마다 지원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지난 6기의 경우 온, 오프라인을 합쳐 전체 지원자가 3만여 명을 기록하기도 한 국내 최대 규모의 오디션이다.

이번 JYP 연습생 공채 7기 오디션 Final Round는 지난 8월 7일부터 전국 지원자들을 만나며 서울,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성황리에 열렸으며, 약 한달 간의 예선을 통해서 선발된 지원자들은 19일 본선 Final Round 무대를 통해 JYP 공채7기 연습생으로 선발될 예정이다.
Final Round 무대에서 1,2,3등을 수상하는 지원자에게는 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의 상금과 함께 JYP 연습생으로 계약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특별상인 스프리스 모델상에게는 1년 간 스프리스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JYP연습생으로 계약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 진다.
이 외에도 인기상 수상자는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서울종합예술학교 학장상 수상자에게는 서울종합예술학교 진학 시 1년간 장학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