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발랄함과 독특한 콘셉트로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여친구)가 최초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여친구'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그대로 느끼게 한다. 배우별 각기 다른 분위기로 공개된 스틸은 “촬영장에서 배우들은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 시켜준다.

먼저, 이승기(대웅 역)가 촬영장에서 카메라에 호기심을 보이는 모습과 더운 여름 날 햇볕을 피하기 위해 수건을 둘러싼 스틸은 그만의 해맑은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승기의 여자친구로 등장하는 신민아(미호 역) 역시 카메라 밖에서도 밝은 매력을 한 껏 뽐내고 있다. 촬영장에 앉아 대본 연습에 열중하는 모습과 더위를 식히고 있는 그녀의 얼굴은 보는 이들에게도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한다.
대본을 들고 웃음을 지으며 걸어오는 박수진의 요정같은 모습과 거울을 보며 연기 연습을 하는 효민, 본격적인 촬영 전 마지막 준비를 하는 노민우의 모습은 '여친구' 현장의 활기를 느끼게 한다.
한편, 이번주 '여친구'는 23일 오후 9시 55분 13, 14회가 연속 방송된다.
happy@osen.co.kr
<사진>아이엠컴퍼니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