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 동안 35KG이상 감량의 신화를 쓴 이현주의 트레이너는?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09.20 13: 16

  매년 계속 되는 '살과의 전쟁' 이번에는 '스마트 바이블'이라는 키워드로 좀더 과학적인 트레이닝을 선택한 케이블 전문채널인 스토리온tv의 '다이어트워'. 시즌 4 전쟁의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 후덕녀에서 매력녀로 변신한 다이어트워 4의 이현주씨는 12주에  35kg이상 감량의 신화를 이룩하면서 방송이나 네티즌들에게 큰 화제가 되었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폭발적으로 “같은 사람이 맞냐, 정말 대단하다” 등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는 반응으로 각 포탈의 상위검색어를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그렇다면 이번 다이어트워4에서 참가자 이현주씨의 다이어트 계획을 세운 트레이너는 누구인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려있다.
 

이현주씨의 트레이닝을 담당한 트레이너는 스토리온 다이어트워 시즌 3,4 에서 참가자들의 바디디자이닝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훈남 트레이너 김지훈이다. 그는 소녀시대를 비롯해 신세경, 김소연, 조여정 등 많은 여성 연예인의 바디디자이너로도 유명하다. 김지훈 트레이너는 다이어트를 꿈꾸는 한국인 여성 고도 비만자들 뿐 아니라 최근에는 일반인들에게도 다가서서 다이어트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김지훈 트레이너는 “이제는 무작정 감량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영리한 다이어트’를 통해 짧은 시간 안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단순한 kg감량이 아닌 자신만의 바디라인을 디자인해 개성 있는 라인을 만드는 것이 트랜드다.” 라고 전하며, 후덕녀로 있는것 보다는 운동과 도전정신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전하는것도 바람직한 현상이라고 전했다.(문의02-705-0038)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