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미쓰에이(miss A)가 레게톤의 변신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쓰에이는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채널 (http://www.youtube.com/missa)을 통해 두 번째 싱글의 타이틀곡과 안무의 일부를 깜짝 선보였다.
일명 미쓰에이 '레게 티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티저 영상은, 콘셉트가 공개 됐던 지난 영상에 이어 타이틀곡과 안무, 멤버들의 전체적인 모습이 드러난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 곡의 일부는 재미있는 가사와 안무가 멤버들의 매력적이고 귀여운 표정과 어우러져 재미를 준다.
특히 파워풀 하면서도 여성미와 귀여움이 강조된 안무가 특징인 미쓰에이는 이번 무대에서 파격 물구나무서기 퍼포먼스를 보여줘 놀라움을 안긴다.
또 알록달록 형형색색의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변신한 멤버들은 "너 땜에 자꾸만 내 가슴이~ 너 땜에 자꾸 만 내 몸이, oh oh oh oh"의 가사에 맞춰 숨을 쉬는 모습을 표현한 독특한 안무를 보여준다.
AQ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 미쓰에이의 새로운 싱글과 활동을 통해 A-class급의 미쓰에이표 음악과 컨셉, 춤을 보시게 될 것이다. 경험해 보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느끼시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미쓰에이의 두번째 싱글앨범 'Step Up'은 오는 27일 온라인에서 선공개 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