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무첨가 핫썬치킨 <장난스런 키스> 메인 제작협찬
‘김현중’과 ‘장난스런 키스’, 그리고 ‘핫썬치킨’ 사이에 대체 무슨 일이 있는 것일까? 핫썬치킨이 지난 9월 1일부터 방영한 수목드라마 <장난스런 키스>메인 제작지원을 통해 공격적 마케팅을 진행한다.

2009년 “여자치킨 핫썬치킨”으로 전국브랜드로 성장한 핫썬치킨은 2010년 치킨 전제품 MSG 무첨가로 건강먹거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마케팅을 진행하여 치킨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하반기 마케팅으로 시청률 48%의 국민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제작협찬에 이은 이번 메인 제작지원을 통해 핫썬치킨은 단순 브랜드 노출이 아닌 온ㆍ오프라인 전방위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제작지원은 브랜드 인지도의 직접 상승과 가맹점 매출의 향상을 위한 것이다.
MBC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의 남자 주인공으로 나오는 김현중은 현재 핫썬치킨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며, ‘백승조’역을 맡았다. <장난스런 키스>는 차가운 매력의 천재 미소년 백승조와 평범 이하의 초 긍정적 소녀 오하니가 벌이는 달콤한 로맨스를 그려나가게 된다. 핫썬치킨은 드라마 속에서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해 나갈 것으로 알려졌다.
핫썬치킨의 PPL 책임자인 전략기획부 강동균팀장은 “<장난스런 키스>에서 핫썬치킨을 단순하게 드라마 노출하는 것으로 안주하지 않고 OSMU(One Source Multi Use) 차원에서 광고의 목적에 어울리는 방향 설정 및 전략을 세우고 있다”며 “드라마와 연계한 온ㆍ오프라인 프로모션과 PR이 판매 매출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