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코믹 콤비는? '유재석-박명수' 역시 1위
OSEN 봉준영 기자
발행 2010.09.28 09: 17

‘무한도전’의 유재석과 박명수가 최강의 웃음 콤비로 꼽혔다.
최근 ‘5만 시사’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열광적인 입소문을 불러 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방가?방가!’가 최강 코믹 콤비들을 대상으로 이색적인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신상코미디 ‘방가?방가!’의 김인권, 김정태와 같이 최강 웃음을 선물하는 예능 코믹 콤비는?”이라는 주제로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실시됐다.

수많은 네티즌들이 참여한 가운데 국민MC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무한재석교의 유재석과 2인자에서 이제는 1인자로 급 부상중인 박명수가 68%라는 압도적인 지지율로 최강 웃음을 선사하는 코믹 콤비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유재석과 박명수가 ‘무한도전’은 물론 KBS 2TV ‘해피투게더’ 등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1인자와 2인자라는 콘셉트로 전국민에게 폭발적인 웃음을 선사하며 성공적인 콤비플레이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뒤를 이어 MBC ‘무릎팍 도사’에서 무릎팍 도사와 건방진 도사로 함께 진행하며 수많은 연예인들과 유명 인사들의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주고 있는 강호동과 유세윤 콤비와 KBS 2TV ‘남자의 자격’을 통해 형님과 아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이경규와 김태원이 13%로 공동 2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요즘 떠오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뜨거운 형제들’의 탁재훈과김구라가 6%로 4위를 차지했다.
 
bongj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