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 달록 레게여신으로 변신한 그룹 miss A(미쓰에이)가 온라인을 강타했다.
27일 오전 온라인으로 타이틀곡 'Breathe(브리드)'를 포함한 두번째 싱글앨범 'Step Up(스텝업)'을 공개한 미쓰에이는 그들만의 강렬한 레게톤 매력을 발산하며 공개 직후부터 각종 차트에서 순위 급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멜론, 도시락, 엠넷, 몽키3,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달궜다. 28일 공개된 일간차트에서도 상위권으로 껑충 진입해했다.
'브리드'는 흥겹고 정열적인 자메이카 레게 리듬에 힙합음악이 결합된 레게톤(Reggaeton)을 miss A의 강렬한 퍼포먼스에 맞도록 변형시켜 만든 노래이다.

짝사랑의 떨림을 'I can’t breathe'란 가사로 표현했으며 비주얼적으로는 펑키하면서도 여성스럽고 귀여운 '레게여신'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 비디오는 화려한 컬러와 신나는 레게톤 리듬 위에 선보이는 미쓰에이 특유의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AQ엔터테인먼트측은 "미쓰에이의 타이틀곡 '브리드'는 미쓰에이만의 스타일로 해석된 레게톤 음악과 패션, 춤을 함께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쓰에이는 오는 10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