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가장 사랑 받는 베스트 커플은?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9.29 09: 06

SBS 드라마 속 대표 커플인 우주커플(SBS '자이언트' 민우(주상욱)와 미주(황정음))과 호이커플(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대웅(이승기)과 미호(신민아))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골고루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SBS홈페이지 게시판플러스에서 '대웅♡미호 커플과 민우♡미주 커플 중 더 잘 어울리는 커플은?'이라는 주제로 28일 오후 현재까지의 투표결과, 약 1만 5000여명의 네티즌이 참여한 가운데 우주커플(민우♡미주)과 호이커플(대웅♡미호)이 사이좋게 50%씩 지지를 얻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막판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속 차대웅-구미호(신민아) 일명 호이커플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해피엔딩이냐 새드엔딩이냐를 놓고 설전이 벌어질 만큼 관심이 뜨겁다.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요즘은 호이커플이 대세!”“대웅이와 미호가 정말 사랑스럽죠” 등으로 애정을 과시했다.

 
반면 회를 거듭할수록 고공행진 중인 '자이언트' 속 조민우-이미주 일명 우주커플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나날이 큰 관심을 받는 커플이다. 이들은 해맑고 순수한 모습으로 애절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그려내 “우주커플이여, 영원하라!”“우주커플이 진리” 등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