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레터스 투 줄리엣’이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로 뽑혀 영화에 쏟아지는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가운데, ‘맘마미아!’‘러브 액츄얼리’와 꼭 닮은 최고의 로맨스 영화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맘마미아!’와 ‘러브 액츄얼리’는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분위기와 듣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음악으로 설렘과 감동을 선사하며 전 세계의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맘마미아!’ 속 그리스의 푸른 바다를 전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배경과 ‘러브 액츄얼리’ 속 영국의 모던한 배경은 기분 좋아지는 로맨스와 더불어 잊지 못할 시각적 즐거움을 전달하며 화제가 되었다.

더욱이 ‘맘마미아!’는 엄마와 딸의 이야기를 그려내 주부층을 비롯한 다양한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냈으며 옴니버스 형식의 ‘러브 액츄얼리’는 여러 색깔의 사랑을 그려내며 다채로운 재미와 로맨스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였다.
‘레터스 투 줄리엣’은 사랑 가득한 분위기,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스토리, 스크린을 통해 펼쳐지는 이탈리아의 풍경과 음악까지 다양한 요소들로 ‘맘마미아!’와 ‘러브 액츄얼리’를 꼭 닮아있다.
전 세계 여성들이 사랑을 고백해 오는 이탈리아 베로나의 ‘줄리엣의 발코니’에서 우연히 발견된 50년 전 러브레터와 그로부터 시작되는 편지 속 첫사랑 찾기를 그린 ‘레터스 투 줄리엣’. 50년 전 러브레터의 주인공 ‘클레어’와 ‘소피’의 세대를 뛰어넘는 사랑 찾기에 대한 감동은 엄마와 딸의 이야기를 통해 전해졌던 ‘맘마미아!’의 따뜻한 감성을 닮아 관객들을 행복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영화 속 각각의 에피소드에 어울리는 아름답고 경쾌한 배경 음악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러브 액츄얼리’의 매력과도 닮아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라는 노래 한 곡만으로도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강력한 음악의 힘을 보여준 ‘러브 액츄얼리’처럼 ‘레터스 투 줄리엣’ 또한 ‘로미오와 줄리엣’의 사랑을 노래한 ‘Love Story’로 관객들의 뇌리에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다.
‘맘마미아!’의 히로인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전하는 러브레터 ‘레터스 투 줄리엣’은 올 가을 최고의 감성 로맨스로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