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서울, 10월 3일 홈경기 어린이 무료 입장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0.09.29 11: 26

'FC서울이 어린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FC서울이 오는 10월 3일 오후 3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인천과의 홈경기를 ‘FC서울 어린이날’로 정하고, 어린이 무료 입장을 이벤트를 실시한다.  
FC서울은 축구를 좋아하는 어린이 꿈나무들에게 축구에 대한 재미를 일깨워주고 FC서울과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고자 ‘FC서울 어린이날’을 기획, FC서울 홈경기 무료관전은 물론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FC서울은 ‘FC서울 어린이날’을 기념해 경기장 안팎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 밴드 공연과 마술공연, 장기자랑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경기장을 찾은 어린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날 경기 관람을 원하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을 방문해 별도의 입장권 구입 없이 경기를 관람하면 된다. 그리고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자 하는 부모님께서는 가까운 GS25 현금지급기나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를 통해 예매를 하면 보다 편안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10bird@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