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테크놀로지, 메가스포츠이벤트, 기업스포츠마케팅 및 해외프로스포츠 등 스포츠산업 전반을 다룬 <스포츠비즈니스리뷰> 가을호(통권 제 71호)가 최근 발간 되었다.
<스포츠비즈니스리뷰>는 이번 가을호에서 ‘스포츠테크놀로지’ 특집으로 스포츠시설, 스포츠용품과 스포츠 미디어 등 스포츠산업과 테크놀로지의 컨버젼스 전략에 대해서 분석했다.
국내에서 개최 될 메가 스포츠이벤트에 대한 소개 글을 실은 이 잡지는 특히 국내, 외 삼성전자의 스포츠마케팅을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 스포츠마케팅그룹의 허수영과장은 “기업에 있어 스포츠 마케팅은 스폰서십이며,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활동”이라고 정의했다. 삼성전자는 스포츠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감성적인 유대 관계를 강화, 브랜드 가치와 위상을 제고를 통해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고, 매출이 증대되는 것을 목표로 스포츠마케팅을 전개한다고 전했다.
<스포츠비즈니스리뷰>는 이 밖에도 현재 EPL 시장, 중국 야구시장, 구장의 휴식공간화와 스포츠에이전트 비즈니스 등 여러 가지 유익한 마케팅 정보를 싣고 있다.
문의는 02-2282-7001.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