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유학넷, 대구 경북, 부산 경남 호주유학 세미나 개최
호주 유학 관련 세미나도 듣고 공짜 항공권도 받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대구 경북, 부산 경남 지역에 찾아온다.

호주전문유학원 프라임유학넷(대표 이동일)에서 대구 경북 지역과 부산 경남 지역의 호주 유학 희망자들을 위해 호주유학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라임유학넷은 다음 카페 ‘호사랑’(호주를 사랑하는 사람들, http://cafe.daum.net/lovesydney)을 통해 호주유학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한편, 정기적인 오프라인 세미나를 통해 호주 유학 전문가와 유학 희망자들이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왔다.
그러나 그 동안의 세미나는 주로 서울 경기 지역에서 개최됐기 때문에 대구 경북 지역이나 부산 경남 지역 유학 희망자들의 경우 온라인을 통한 정보 획득에 만족해야 했던 것이 사실이다.
이에 프라임유학넷에서는 세미나에 참석하기 힘들었던 지역의 호주유학 희망자들을 직접 만나 보다 유용하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대구 경북, 부산 경남 호주유학 세미나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호주유학 세미나는 그동안 서울에서 개최됐던 프라임유학넷 호주유학•이민박람회와 똑같이 생생한 정보와 혜택을 줄 예정이다.
오는 10월 2일과 3일, 양일간 개최되는 대구 경북, 부산 경남 지역 세미나에서는 12주 이상 등록할 경우 편도항공권 금액 지원(특정학교 제외), 호주 학교 입학금 면제 등의 혜택도 기본적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호주유학전문가와 1:1로 개별 상담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기 때문에 그 동안 꿈만 꾸고 실현시키지는 못했던 호주유학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구 경북지역 세미나는 오는 10월 2일(토)에는 국민은행 중앙로 지점에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부산 경남지역 세미나는 10월 3일(일)에는 경성대 토즈점에서 동일하게 진행된다. 현재 다음 호사랑 카페에서 대구/부산 세미나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카페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방문하면 된다.
참가신청은 호사랑 카페(http://cafe.daum.net/lovesydney)에 접속한 다음, 대구/부산 세미나 참가신청하기 클릭 한 후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