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숨' 뮤비 속 빗 속 댄스씬 눈길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0.09.30 11: 58

 
비스트의 새 뮤직비디오 '숨'이 30일 오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돼, 뮤비 속 '빗 속 댄스'씬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뮤비에서 비스트는 빗 속에서도 아랑곳 없이 격렬하고도 절도 넘치는 안무를 이어가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비스트와 데뷔 곡부터 호흡을 맞춰 온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뮤비는 다변적인 전개가 돋보이는 안무를 고속 촬영, 드라마틱하게 연출했다. 

 비스트 측은 "멤버 각자의 장단점을 잘 파악하고 있는 연출자답게 세심한 표정연기에서 복잡한 동선으로 이루어진 군무 장면까지 최고의 컷들로 채움으로써 고퀄리티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면서 "‘사랑으로부터의 구원’을 모티브로 한 이번 뮤비에서 마치 영화 ‘인셉션’처럼 현실과 환상 사이를 그린듯한 콘셉트와 노래의 강렬함 속에 돋보이는 애절함이 뛰어난 조화를 이루어 곡의 장엄함을 돋보이게 한다"고 밝혔다.
 비스트는 지난 28일, 3집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타이틀 곡 ‘숨’이 단숨에 차트 2위로 최초 진입하는 등 눈에 띄는 강세를 보이고 있다. 또 30일 발매된 음반은 이미 예약 판매 순위 주간 1위에 올라 거센 인기의 위력을 보이고 있다.
 비스트의 3집 첫 컴백 무대는 1일, KBS ‘뮤직뱅크’에서 진행된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