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깜짝 퍼레이드‧포토존 등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도심형 스포츠 실내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는 가을 시즌을 맞아 물과 눈에서 즐기는 이색 할로윈파티를 열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워터파크&스파에서 즐기는 이색 할로윈스파를 오픈했다. 매일 오후 5시 스파동에 서서히 어둠이 내리면서 호박가면 잭오랜턴이 하나씩 불을 밝히면 스파동 전체가 오싹한 분위기로 돌변한다. 안전요원 라이프 가드들도 ‘고스트가드’로 깜작 변신해 한층 재미난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한다.

방문객들은 스파동 여기저기서 뛰어오는 귀신과 유령의 깜짝 퍼레이드, 다양한 할로윈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즉석포토타임, 내가 직접 분장해 연출하는 셀프포토존, 객장 내 외부에서 주말마다 이루어지는 유령을 맞혀봐 다트게임, 유령을 이겨라 ‘참참참’게임 등을 즐기는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또 365일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스노우도시에서는 10월30일 할로윈파티를 개최한다. 국내 최초 설원에서 즐기는 할로윈으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선보인다. 평소처럼 스키와 보드를 즐기고 난 후 열리는 이번 할로윈 파티는 신나는 DJ의 라이브 뮤직과 신나는 댄스 타임 등의 행사도 함께 마련한다. 문의 1577-5773, www.playdoci.com
jj@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