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계의 블루칩’ 박휘순이 케이블 채널 tvN ‘ENEWS’에 전격 합류한다.
박휘순은 10월 개편에 맞춰 1일 밤 9시 새롭게 런칭되는 ‘ENEWS-왜 떴을까’에서 베터랑 방송인 김성주, 컬럼리스트 김태훈과 함께 새로운 시선으로 연예계 뉴스를 재치 있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신규코너 ‘왜 떴을까’는 한 주간 이슈 되었던 인물을 ‘관련검색어’로 알아보는 새로운 형식의 연예정보뉴스다. ‘진짜 궁금증은 모두 관련 검색어에서 시작된다’는 모토의 ‘왜 떴을까’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주는 친절한 연예뉴스가 될 전망이다.
첫 선을 보이는 1일에는 ‘신정환 결국 파국 맞나’, ‘카리스마 박칼린의 실체’, ‘이승철 40억 녹음실 침수사건의 전말’, ‘MC몽의 위기 예언한 아기무당의 폭탄발언’, ‘연예계 우월한 유전자의 비밀’ 등이 베일을 벗는다.
신정환 가족의 갑작스런 이사에 급전이 필요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고 있는 가운데 ‘EWEWS’ 제작진은 이들 가족이 거주했다는 성동구 신당동 아파트를 찾아가 신정환이 마카오로 떠나기 전까지 그곳에 거처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이어 아파트 관계자를 통해 자세히 들어본 이사의 전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최근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KBS 2TV ‘남자의 자격’ 합창단을 지휘한 박칼린이 독특한 취미를 공개했다. 오직 슈퍼마켓에서만 할 수 있다는 그녀의 별난 취미생활의 정체는 물론 박칼린이 이끄는 합창단의 멤버로 활약했던 ‘노래하는 파이터’ 서두원과 파워풀한 솔로 선우가 밝히는 박칼린의 실체도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승철의 40억대 녹음실이 물폭탄을 맞았음에도 불구하고 침수 피해를 비켜간 숨은 비법과 폭우 시 피해를 최소화 하는 대처방법이 방송된다. 또 아기무당을 통해 들어본 MC 몽에 관한 충격적인 이야기와 올해 연예계의 전반적인 운세까지 알아보는 시간도 갖는다. 이어 하지원을 꼭 빼닮은 외모로 화제가 된 동생 전태수를 비롯해 일반인에게 굴욕과 좌절감을 안겨주는 우월한 유전가 가족 명단이 밝혀진다.
한 주간 연예계의 모든 소식과 논란을 확인해보는 속 시원한 연예뉴스 ‘왜 떴을까’는 1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 tvN ‘ENEWS’에서 볼 수 있다.
rosecu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