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송지은, 남자아이돌 인기투표 1위! "최고 인기녀"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0.02 09: 15

걸그룹 시크릿의 송지은이 남자아이돌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최고 인기녀'로 등극했다.
3일 오후 4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꽃다발'에서는 MT 최강 커플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걸그룹들은 남자 아이돌과 커플이 되기 위해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이날 포미닛, 시크릿, 레인보우 등 걸그룹들이 총출동해 매운 돈가스 먹기, 개인기, 체력 테스트 등을 통해 남자 아이돌 13명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이중 걸그룹 특정 멤버는 남자 아이돌의 적극적인 대시를 받은 반면 'O표 아가씨;도 있었다.

특히 이날 출연한 남자 아이돌 13명의 사전 인기투표를 공개한 가운데, 그 중 시크릿의 송지은이 1위를 차지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마돈나를 부를 때 여신 같다"며 송지은을 뽑은 이유가 공개되자 효성은 "무대 뒤에서 몰래 대시를 가장 많이 받는 멤버"라고 증명해 송지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외에도 평소 '버럭현아'로 거침없는 모습을 보였던 포미닛의 현아도 이날 만큼은 남자아이돌을 향해 "나랑 사귈래?"라며 수줍게 마음을 표현해 주목을 받았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