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SK, 평생회원 모집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0.10.04 11: 17

한 번만 가입하면 평생 동안 혜택을 누린다.
서울 SK 나이츠 프로농구단(단장 서정원)이 한 번만 가입하면 평생 동안 회원 자격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SK 나이츠 평생 회원을 모집한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모집하는 평생회원은 1997년 이전 출생자를 대상으로 하는 일반 평생회원과 1998년 이후 출생자를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평생회원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일반 평생회원은 1만 원의 가입비를 내면 승부사존과 3층 일반석 50% 할인, 교통카드를 겸할 수 있는 회원카드, 메탈 스티커, SK나이츠 2010∼2011시즌 수첩, 머그컵 등을 가입 기념품으로 받을 수 있다.
어린이 평생회원은 가입비가 2만 원이며 평생회원에게 지급되는 기념품에 더해 유니폼 상의와 덩키 인형, 싸인볼이 추가로 지급된다.
 
평생회원에게는 홈경기 경기 관람 마일리지 적립을 통해 홈경기 5/10/15/20회 관람시 마다 일반석 무료 관람권을 제공하며, 비시즌 SK나이츠 공식행사 우선 초청권을 준다.
또한, 수도권 원정경기의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며, 비 수도권의 경우 시즌 2회 단체관람의 기회를 부여한다.
 
SK 나이츠 평생회원 가입은 SK나이츠 홈페이지(www.sksports.net) 에서 가입할 수 있다.
sports_narcoti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