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개를 하지 않고 필러를 주입해 상처가 없고 간단해
남자들은 성에 관해 본능적인 욕구를 가지고 있다. 정말 사랑스러운 아내와 결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기회만 주어진다면 바람을 피우려 하는 것이 남자의 본능이라고 한다. 그래서 우스갯소리로 ‘절세미녀와 결혼하더라도 바람을 피우는 것이 남자다’라고 비꼬는 말까지도 생겨난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본능의 내면에는 숨겨진 어두운 그림자가 존재하고 있다. 남자들은 행여나 성관계시 상대방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것은 아닌지 염려하는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남자들은 조루와 발기부전을 심각하게 받아들인다. 마찬가지로 본인의 성기의 크기를 더 키워서 상대방을 만족시키고 싶어하는 것이다.
남자에게는 또 다른 두려움이 있다. 그러나 이것은 남자들만이 가지고 있는 두려움이라기 보다는 모든 인간이 가지고 있는 두려움이다. 상대를 만족시켜주지 못하는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 음경확대수술을 받고 싶지만, 음경확대수술을 받으려면 성기부분을 절개하고 이물질을 주입해야 하는데 이러한 수술이 두려운 것이다. 하지만 의학의 발달은 이러한 두려움마저도 해소해줄 수 있게 되었다.
그것은 바로 음경을 절개하지 않고, 주사기를 사용해서 약물을 주입해 음경확대를 하는 방법이다. 정확히 말하면 귀두를 확대하는 방법이다. 성형외과에서 여성들의 안면윤곽술에도 자주 사용되는 필러를 귀두에 주입해서 확대하는 방법인 것이다.
노원역 근처에 위치한 키움남성비뇨기과의 강석찬 원장은 “기존의 절개를 하는 수술에 대한 공포감과 불만사항을 해소시킨 새로운 확대술로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필러를 귀두에 주입하여 음경확대를 하는 시술법입니다. 절개를 하지 않고 주사기를 사용해서 필러를 주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상처가 남지 않고 시술이 매우 간단합니다. 약 5분정도밖게 걸리지 않으며, 회복기간도 빠르고 수술에 대한 부담감도 적습니다”라며 필러를 귀두에 주입하는 음경확대술에 대해서 설명했다.
이러한 필러주입은 귀두가 민감한 과민성 조루환자의 치료에도 매우 효과가 좋다. 그렇지만 단점도 존재한다. 모양이 부자연스럽고, 추후에 흡수가 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필러를 귀두에 주입하는 음경확대술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확대효과를 얻는 것이다. 아무 생각없이 그저 음경확대는 하고 싶고, 수술은 무섭다고 해서 무턱대고 필러를 주입하는 귀두확대술을 선택하기 보다는 최대한 따져보고 전문의에게 충분한 검사와 상담을 받아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해서 선택해야 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