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코티에스, 여행 상품권 증정 케이블TV 이벤트
비코티에스가 여행 피로도를 확 줄인 ‘1박3일 도쿄 반딧불 여행 피로방지 프로젝트’ 상품을 출시하고 케이블TV를 활용한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
이 상품은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공항 택시 송영 서비스를 제공해 토요일 새벽 출발, 월요일 이른 아침 도착으로 피로 누적이 불가피했던 반딧불 여행객의 고충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예약시 요청하면 통상적인 체크인 시간인 15시보다 10시간 일찍 호텔에 투숙해 기존 체크아웃 시간인 10시보다 17시간 늦게 호텔에 머무를 수 있고 하네다공항까지 택시 송영 서비스가 제공돼 심야비행에 따른 피곤과 이동의 불편을 한결 덜 수 있다.
비코티에스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인기 케이블TV 프로그램인 <순위 정하는 여자(순정녀)>, <현영의 하이힐>, <고밀도 관찰쇼 씨리얼>을 통한 여행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프로그램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 방송 시청 소감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박3일 도쿄 반딧불 여행 피로방지 프로젝트’ 상품의 무료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은 각 프로그램마다 차이가 있는데, 코미디TV에서 매주 일요일 22시30분 방송되는 <현영의 하이힐>은 지난달 19일부터 지난 3일까지 비코티에스가 제공하는 여행 상품권을 쟁탈하기 위한 출연진의 달콤 살벌한 토크 배틀이 벌어졌다.
매주 수요일 12시 기이한 현상과 놀라운 장소, 독특한 인물을 찾아가 숨은 1인치까지 보여주는 E채널 <고밀도 관찰쇼 씨리얼>은 오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 23시 방송되는 스타 싱글녀들의 발칙한 랭크 쇼인 QTV <순위 정하는 여자>는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여행 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미순 비코티에스 대표는 “앞으로도 방송 PPL을 통한 오마이호텔과 호텔재팬닷컴의 홍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여행 목적지 개발 및 홍보에 꾸준히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마이호텔(www.ohmyhotel.com, 02-725-8004)이나 호텔재팬닷컴(www.hoteljapan.com, 02-725-800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미디어 주성희 기자 www.tourmedia.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