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소리 나는 그녀의 힙업 비밀 '보정속옷'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10.04 16: 44

몸매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헬스장에는 노출을 대비해 급하게 살을 빼기 위한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운동할 시간이 없는 사람들은 살 빼는 약이나 마사지를 통해 몸매를 교정하기 위해 애쓸 정도다.
이러한 현상은 젊은 연예인들의 영향이 크다. 애프터 스쿨 멤버 유이, 신민아 등 연예인들의 건강하고 섹시한 몸매를 보면서 자신도 그러한 몸매를 갖고 싶다는 열망이 생기는 것이다. 이 때문에 가냘픈 몸매보다 볼륨 있고 건강미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인기다. 특히 레깅스나 스키니 진이 유행하면서 유행하는 옷을 입기 위해서라도 몸매교정을 선택하는 여성들이 많아졌다.
미혼 여성들은 힙 볼륨이 없는 문제로 많이 고민한다. 힙 자체가 빈약하고 대체적으로 밋밋하여 옷을 입어도 맵시가 떨어진다는 것을 이유로 성형을 결심하기도 한다. 이러한 힙의 형태가 불만인 여성들에게는 보정속옷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닥터미즈에서 출시된 힙업 팬티는 없었던 힙의 볼륨도 마법처럼 만들어준다.

닥터미즈는 보정속옷 전문 브랜드로 성형외과 의사가 기획한 것으로 더욱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총 3가지로 세트로 힙을 올려주는 힙업 팬티와 보정거들, 그리고 가슴을 업 시켜주고 처진 가슴을 올려주는 가슴보정속옷, 브레스트 업 브라이다. 그 대표적인 상품이 힙업 팬티로, 자체 쇼핑몰 외에 지마켓과 옥션에도 판매 중이다.
뱃살보정속옷으로 활용이 가능한 닥터미즈 힙업 팬티는 우선 소재부터 특별하다. 일반적으로 구하기 힘든 고기능성 샤텐 재질로 피부에 자극이 없고 신축성이 뛰어나 힙 전체를 올려주는 효과를 준다. 또 통풍 자체도 뛰어나며 천의 손상이 적고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여 출시 후 테스트에서 피팅감이나 착용감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다.
황귀환 대표는 “닥터미즈는 홈쇼핑보정속옷에 비해 재질이 우수한 편이며 소재가 얇고 가벼워 여름보정속옷으로도 제격”이라며 “사이즈도 다양하게 준비했기 때문에 개인맞춤별 속옷 선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힙업 팬티는 힙 전체를 감싸주어 힙 모양이 망가지지 않도록 특수하게 고안됐다. 신축성도 강화했으며 힙 라인을 만드는데 적합한 수치를 계산, 가장 아름답게 보일 수 있는 최상의 비율에 근접하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닥터 미즈는 고급 소재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실속파 젊은 층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몸매를 잡아주는 기능 외에도 자세 교정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거들의 경우 허리선까지 올라와 있어 비뚤어진 척추를 잡아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특히 눈여겨 볼 부분은 재봉처리다. 재봉은 전체의 기능이 조화를 이루도록 3번의 마감으로 꼼꼼하게 처리됐으며 모든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져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닥터 미즈 속옷은 하단부 이중천 구조로 되어 있어 아래쪽에 천을 덧대 넣음으로 늘어진 힙이 당겨지도록 구성, 힙이 팽팽해지도록 고안했다. 되도록 속옷착용 후 벗었을 때 자국이 남지 않도록 마감처리를 했다.
힙업 팬티의 경우 힙의 삼각 지지대도 눈여겨봐야 한다. 이는 가장 아름다운 실루엣을 나타내도록 여러 번 테스트 과정을 거쳐 탄생한 땀의 결실로써 길이와 폭, 신축성에 대해 꾸준히 데이터를 분석해 최상의 결과를 내도록 디자인됐다. 이러한 삼각 지지대는 팬티의 아랫부분을 최대한 당겨주어 확실한 힙업 효과가 나타나도록 만들어준다.
올 가을 사진 속의 멋진 주인공으로 남고 싶다면 보정속옷을 준비해보자. 없었던 바디라인이 살아나서 더욱 매력적인 몸매로 변신이 가능할 것이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