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자'OST, 신승훈·엠블랙·포미닛 참여…인기 견인할까?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0.10.05 14: 05

KBS 2TV 수목드라마 '도망자 PlanB(연출 곽정환/극본 천성일)'의 인기 몰이에 힘입어 OST도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첫방송부터 20%대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한 '도망자 PlanB'의 화려한 캐스팅과 남다른 스케일만큼이나 OST에도 신승훈, 엠블랙, 제아(브라운아이드걸스), 포미닛 등 최고의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엠블랙(MBLAQ)이 부른 메인 타이틀곡 'RUNNING & RUNNING'은 파워풀한 액션과 쫓고 쫓기는 긴박한 추격전의 느낌을 잘 살려냈다. 화려하며 미래지향적인 신디의 메인 테마를 중심으로 빠르게 전개되는 강한 비트감이 심장을 뛰게하는 극중 상황과 100% 맞아떨어진다는 평을 듣고있다.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은 극중 지우(정지훈 분)와 진이(이나영 분)의 러브테마곡 '사랑 같은 건 믿지 않지만'을 담당했다. 극중 돈과 여자를 밝히는 탐정 지우와 그를 이용해 자신을 둘러싼 죽음의 비밀을 캐내려던 진이는 진실에 다가가는 과정에서 애틋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
호소력 짙은 감성보컬이 매력적인 신승훈은 '사랑 같은 건 믿지 않지만'을 통해 이러한 남녀 주인공들의 운명적이면서도 애잔한 사랑을 표현했다.
한편 신승훈은 20주년 앨범과 월드투어 콘서트 준비로 바쁜 상황이었지만 평소 절친했던 비의 간곡한 요청에 '도망자 PlanB' OST 작업에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6일 자정에 선공개되는 러브테마 '사랑같은건 믿지 않지만' 은 OST의 대박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신승훈이 작곡에도 직접 참여해 기대감이 더욱 높다.
아시아 각국을 배경으로 한 파워풀한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를 담은 '도망자 PlanB'에 수록된 총 17곡의 OST앨범은 13일 발표된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