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엽, 뮤비주인공 한지민에 "하루종일 비세례..감사해요"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0.06 10: 11

가수 정엽이 배우 한지민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달 'Love You'에 이어 5일 새로 공개된 정엽의 디지털 싱글 'Without You'가 발라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한지민이 이번 뮤직비디오의 주연을 맡아 눈길을 끈다.
'without you'는 이별 후 방황하며 각자 다른 길을 가야 하는 헤어진 연인의 공허함을 그린 노래. 헤어짐의 아픔과 그 아픈 마음을 숨기는 섬세한 연기를 보여줘야 하는 여자 주인공에는 한지민이, 상대 남자배우로는 일본인 모델 및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맡았다.

관계자는 "두 배우는 4분 20초 가량의 뮤직 비디오 내내 섬세한 눈빛 연기 만으로 팬들에게 노래의 의미를 전부 전달하는데 부족함이 없었다"라고 전했다.
특히 한지민은 노래의 마지막 부분에서 정엽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로 '혼자 눈물이 흘러. 난 어떡해 어떡해'하는 가사에 스며들듯, 빗물에 감춘 눈물을 흘리면서 웃는 모습을 연기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적신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촬영은 지난 달 추석 이후 바로 돌입,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 촬영 내내 살수차를 동원해 비를 뿌려 출연 배우들이 하루 종일 비를 맞아 가며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정엽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흔쾌히 출연에 응해 주신 것도 너무 감사한데, 하루 종일 비까지 맞아가며 촬영을 해주셔서 두분 모두 너무 감사 드린다"고 감사의 메시지를 보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