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바리' 김종민, 독서광일 것 같은 스타 '1위'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0.10.07 11: 05

'어리바리' 김종민, 의외의 독서광?
 
광고 마케팅 전문 포털 ‘애드와플(ADwaple)’은 독서의 계절 가을, 브라운관에서 보여지는 ‘바보’ 이미지와는 정 반대로 ‘의외로’ 독서를 많이 할 것 같은 예능인을 뽑는 설문 결과 김종민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9월 한 달 동안 애드와플 사이트 스타vs스타 설문 코너에서 진행된 이번 설문에는 약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김종민이 60%를 차지해 40%를 얻은 정준하를 누르고 의외의 독서왕 예능인으로 선정됐다. 김종민은 KBS 2TV 주말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어리버리'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1박2일에서 의외로 똑똑한 모습을 많이 보았다’, ‘군 복무중에 책을 많이 읽었다고 들었다. 보이는 모습보다 아는 것도 많고 생각도 깊은 것 같다.’ 등 김종민이 의외로 독서를 많이 할 것 같다는 의견을 전했다.
애드와플 스타vs스타 설문 코너는 특정한 주제를 두고, 라이벌 관계에 있는 두 명의 광고 모델 중 주제에 가장 적합한 모델을 뽑는 코너. 지난 9월에는 김치 냉장고 CF 모델로 잘 어울리는 남자배우로 이승기, 폭탄주를 잘 마실 것 같은 여자 연예인으로 서인영이 뽑혔다.
issue@osen.co.kr
<사진> KBS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