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지구 타운하우스 할인분양, ‘전원주택의 꿈’이 현실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0.08 09: 38

- 동백지구 금호어울림 타운하우스 최대 6억 원 할인분양-
 
유례없는 부동산 경기 침체로 고가의 타운하우스도 저마다 할인된 분양가를 내 놓으며 손님맞이에 힘쓰고 있다. 특히 타운하우스 등의 고가 전원주택의 경우 수요는 많지 않은데 공급이 과잉된 면이 있어서 더욱 분양률이 낮아 힘들어 하고 있다.

그 동안 높은 가격 때문에 전원주택의 꿈을 포기했다면, 할인분양이라는 기회를 잡고 전원주거의 꿈을 이뤄보는 건 어떨까?
분양대행사 지우앤콘스(대표 김명수)는 용인 동백지구 금호어울림 타운하우스를 할인된 분양가격으로 분양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백지구 금호어울림 타운하우스는 현재 입주율이 80%로, 총 48세대 중 38가구만 입주 완료된 상태다.
지우앤콘스는 미분양 10가구에 대해 그 동안 15억에서 17억에 호가하던 분양가격을 9억 5천 만원에서 10억 5천만 원으로 최대 6억 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백지구 금호어울림 타운하우스는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못지 않은 편의성과 보안시설을 자랑하며, 타운하우스만의 독립공간은 물론 호수공원, 산 등 주변의 자연환경을 적극 수용해 도심 속 전원주택을 실현한 테라스하우스다. 지하 2층, 지상 4층으로 6개 동 48가구로 구성돼 있으며, 분양면적은 258㎡(구 78)~279㎡(구 84)에 이른다.
동백지구 인근에는 다수의 골프장, 에버랜드 등 문화 레저시설이 많고, 무엇보다 서울 근접성이 좋다. 강남에서 30분, 분당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백 경전철 동백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출퇴근에 문제가 없다는 것.
이뿐만이 아니다. 주변에 초중고등학교도 많고 인근에 경희대 등 10여 개 대학의 캠퍼스가 있어 뛰어난 교육인프라를 자랑하며, 오는 2014년 개원 예정인 용인 세브란스 병원도 5분 거리에 있어 생활 편의시설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한편 동백지구 금호어울림 타운하우스는 계약금 10%에 융자 60%까지 가능해 원하는 고객이 충분히 구매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분양문의(031-275-19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