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비뇨기과 음경확대술, 세계가 주목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0.08 10: 14

마노메디비뇨기과에서 최근 국제 세계 성기능학회에(ISSSM)에 발표한 신개념 성기확대술이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수술 시간이 짧고, 상처 회복이 빠르고 부작용이 거의 없어서 당일 하루 방문에 최적화 된 수술로 무엇보다도 수술 후 자연스러운 모양 유지가 가능해서 수술을 한 흔적이 남지 않아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함몰음경에 대한 신개념 길이연장술의 도입으로 기존 수술 시 어쩔 수 없이 음모를 제거 해야 하는 불편 없이 정상인대 보존 방식으로 음모 제거 없이 최소절개를 통해서 길이연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정상인대(윤상인대,현수인대) 차단을 통한 수술 방법에 비해서 짧은 수술 시간, 빠른 상처 회복이 가능하고 정상 인대 차단 시 나타날 수 있는  발기 각도에 대한 영향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음경확대와 귀두확대의 경우 최소절개를 통해서 다양한 저장진피나 자가진피를 삽입해서 시술이 가능하고 수술 후 상처 회복이 완료가 되는 일주일 정도 야간 발기를 최소화하는 첨단 방법이 적용되어서 수술 후 경과가 편안하고 상처 회복이 월등히 빠른 방법이 적용되었다.
 
마노메디 비뇨기과의 경우 음경에 대한 모양적인 확대 뿐만이 아니라 조루와 발기와 같은 성기능에 대한 정밀 검사와 보강 강화수술, 수술 후 관리 개념의 1석 5조 복합수술의 도입으로 기존 수술과는 많은 차별화된 시술로 평가 받고 있으며, 성기능 강화에 대한 미국남성학회에 최근 3년 연속 발표를 통해서 이 분야에서도 세계적인 인지도와 높은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조루에 대한 치료의 경우 신개념 신경보존형 조루수술의 도입으로 정상 신경을 원형대로 보존하면서 수술적 치료와 약물, 행동요법을 병행해서 치료 효과를 극대화하면서 신경 차단에 따르는 부작용이나 불편이 없고 심인성 조루에 대한 치료까지 병행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스스로 조절이 가능하도록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발기력 검사에 대한 첨단 정밀 장비의 선도적인 도입과 차별화된 발기 강화 수술 방법의 도입으로 마노메디 비뇨기과는 남성수술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