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와 함께 개성을 마음껏!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0.08 17: 26

12일까지 홍대 더갤러리…구준엽‧아이유 등 참여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컨버스가 8일부터 12일까지 홍대 더 갤러리에서 ‘비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장에는 초대형 거인 컨버스와 개성 있는 아티스트들의 자유롭고 유니크한 아트 작품과 독특하게 재해석된 컨버스 행잉 아트 등이 전시된다. 또한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직접 그릴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재미있는 볼거리가 가득한 공간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07년부터 꾸준히 컬쳐 페스티벌을 선보인 컨버스가 이번에는 셀러브리티 구준엽과 함께 할 예정이다. 구준엽은 전공인 산업디자인을 살려 페스티벌 행사 장소의 외벽에 라이브 그래피티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독창적인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여기에 아이유와 노홍철, 김영광도 페스티벌에 참여해 사회 후원을 위한 아트 드로잉에 참여한다.
젊음의 문화가 살아 숨쉬는 공간인 홍대거리에서 트렌드와 문화를 리드하는 컨버스가 주최하는 컨버스 비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을 통해 개성 있고 자유로운 아트 컬쳐를 마음껏 즐겨 보자. 한편 이번 행사는 8일부터 12일까지 홍대 더갤러리에서 진행된다.
jj@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