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 닮은꼴은? 차인표 vs 한기범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0.11 09: 07

가수 유희열의 닮은꼴 연예인은 누구일까?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밤샘 버라이어티 야행성'에서는 휴대폰 얼굴인식 프로그램이 다시한 번 화두에 올랐다.
유희열은 "얼굴인식을 했는데 윤종신이 정우성을 닮았다고 하더라"고 말하자 주위에서 윤종신을 향해 야유를 보냈다.

그러자 윤종신은 "유희열은 누구 닮았나?"라며 "약간 병든 차인표를 닮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옆에 있던 장항준 감독은 "아니다, 한기범 씨 닮았다"고 말해 유희열을 놀라게 했다.
유희열이 다소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자 신동엽은 "싫어하는 거냐?"고 짖궂게 물었고, 유희열은 "아니다, 좋다"라고 대답하며 진땀을 뺐다.
또 성시경은 "윤종신의 콘서트 때 '여러분 좋아하는 분이 정우성 씨를 닮아서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그 많은 분들이 단체로 '풋!'하고 웃으시더라"라고 말했다. 뒤이어 윤종신은 "내 팬들이 나보다 정우성 씨를 더 아낀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고 말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야행성' 멤버들은 '금남의 집'이라고 불리는 여대 기숙사를 찾아가 미니콘서트를 열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